GlobalContents

Business

Representative Field.

5/5
Show Business

페스티벌, 콘서트 등 한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장르의 K-POP 공연 기획 제작

Sponsorship Marketing

뮤지컬 주관사로 참여하여 공연 기획 및 마케팅을 통한 공연예술 시장의 활성화 및 공연 유통 세일즈를 통한 부가사업 진출

Multi Release of Contents

라이선스를 기반한 다양한 컨텐츠 및 컨텐츠 MD 기획 개발

Corporate Identity

심볼마크


글로벌컨텐츠가 기획·개발한 다양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결합하여 경쟁력있는 컨텐츠로
글로벌화를위한 기업의 도전 이념이 담겨있습니다.

컬러시스템


보라색은 빨간색의 힘과 파란색의 우아함을 합쳐 놓은 색으로, 예전부터 고귀한 색이라 불려 왔다. 또한 보라색은 직관력, 통찰력, 상상력, 자존심, 그리고 관용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우아함과 품위, 화려함을 상징하며 신비스럽고 개성 있는 색이다.

(일 잘하는 그녀의 컬러 스타일북/황정선)

Vision

확장성

기존 컨텐츠의 다양한 변형과 꾸준한 신규 컨텐츠 기획 개발
언택드 시대에 맞춰 온라인 등 다양한 엔터 플랫폼으로 확장

error: Content is protected !!